성우정보

박성영 사진

박성영

기본정보

02월08일생
대원 7기

대표작품


경력

애니메이션

  • 100% 파스칼 선생님 - 김철수, 히어로 파스칼
  • 12영웅전사 - 각종 단역
  • 기생수 세이의 격률
  • 꼬마 너구리 라스칼 (대원방송)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 아오야마 유가, 오지로 마시라오[3], 모노마 네이토, 베스트 지니스트, 츠라가마에 켄지
  • 드래곤볼 超 - 나레이션[4], 대신관
  • 던전 앤 파이터 숙명의 문 - 치 아저씨 외 각종 단역
  • 루팡 3세 PART4 - 각종 단역
  • 루팡 3세 PART 5 - 야타가라스
  • 바이올렛 에버가든 - 올리버, 에이먼 스노우
  • 블랙 클로버 - 클라우스 외 각종 단역
  • 빨강머리 앤 - 길버트 블라이스
  • 스타크로스 - 무디
  • 스핀파이터 - 스카이 라이온, 세윤, 어둠의 신 아리
  • 어플몬스터 - 나용운
  • 엄마찾아 삼만리 (대원방송)
  • 연애하루전 - 이연우
  • 오소마츠 6쌍둥이 2기
  • - 外

댓글

56
  • 닉네임
    글내용
    작성일
  • 매제츄
    성영님 자주봐요 .......
    2019.12.02 20:30
  • hhnee__
    목소리최고에요!!! 연기도넘잘해흐어어엉ㅠㅠ싸랑합니다성우님ㅠㅠㅠㅠㅠ
    2019.11.11 03:54
  • 런어웨이준
    성영님 목소리 들을수록 최고됩니다 흑흑 ㅠㅠ
    2019.11.05 02:32
  • 장이원네집전기장판
    왜 호흡을 그렇게 해요..? 이원이 숨소리 하나하나에 심장 터진다구요ㅜㅜㅜㅜㅜ 장이원으로 한번 살아보신거 아니에요?? 장이원이 실존 인물이라면 성영님 목소리일거야.. 연기 왜이렇게 뛰어나신 건가요 처연갑ㅜㅜㅜㅜㅜ 14트랙 마지막씬 듣고 죽은 사람....ㅜㅜㅜㅜㅜㅜ
    2019.11.04 00:37
  • 매제츄
    이원이가 행복해지면 좋겠어요.................... 이원이 한마디한마디가 제 맘을 찌름니다.....대체 목소리가 어쩜 그래요..?네....? 어.떡.계.목.소.리.가.그.러.냐.구.요
    2019.11.02 15:33
  • 장이원투쓰리
    대사를 가볍게 뱉으시는데 그게 더 슬퍼요 끄엉
    2019.11.01 23:16
  • 미~~~
    후궁담에선 그렇게 얄미우시더니 산발에선 왜 일케 처연하심꽈 어딨다 나타나셨나요 길가다 잡혀온 이원이가 직접 녹음한 줄 알았다구욧 앞으로도 활동 많이 해주세요
    2019.10.28 22:13
  • 발광머리앤
    이원이 목소리 들을 때마다 넘 쓰담쓰담해주고 싶어요... 위태로워보이지만 의외로 강하고, 벼랑 끝에 몰려 문란한 삶을 살지만 아이 같이 순수한 면이 있는 이원이!! 성우님이 해주셔서 더 매력 넘치는 것 같습니다ㅎㅎ
    2019.10.23 00:54
  • 아보카도라이딩
    처음에 캐스팅 뜨고나서 성우님 목소리 찾아 헤맸는데 제가 상상하던 이원이 목소리 그 자체라 넘 기대했어요. 물론 오픈하고 직접 들어 본 지금도 200퍼 만족합니다. 날카롭게 털을 세우지만 외로움을 간직하고 있는 안쓰러운 이원이 연기와 톤에 너무 찰떡이라 듣는 내내 흐뭇합니다. 제 최애 포인트는 공기반소리반 목소리로 ac... 투덜짜증 내는 이원이ㅋㅋㅋ너무 귀엽고 잘 살리셔서 좋아요. 메이킹 필름에서도 이원이 캐릭터 분석 넘 잘하셔서 원작 덕후는 흐뭇했습니다. 이원이 또한 후반부 매력이 더 철철 넘치는 캐릭터인데 쭉쭉 잘 부탁드립니다! 파이팅!
    2019.10.22 21:15
  • 최유나
    타 작품에서 처음 들었을 때 연기가 안정적이셔서 좋았어요!! 산발에서 주연으로 뵐 수 있어 정말 좋아요ㅠㅠ
    2019.10.22 0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