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천만한 뱀파이어와 그의 달콤한 식량이 된 소꿉친구?!
의상 관련 일을 하는 민훈이는 마감에 쫓겨 한창 일하던 중 친구들과 술을 마셔 진탕 취한 15년 지기 불알친구 형우를 떠넘겨 받아 자신의 집으로 데려온다.
한데 술에 취해 인사불성이던 형우가 갑자기 멍한 눈으로 일어나 민훈에게 얼굴을 들이밀고, 얼떨결에 입술을 깨물린 민훈에게 사실은 자신이 뱀파이어였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한다.
갑작스러운 형우의 고백에 민훈은 뒷목이 당길 정도로 어이없는 농담으로 치부해버리지만, 갑작스레 매우 빠르게 뛰는 심장소리와 현기증에 쓰러지고 만다.
사실 형우는 민훈의 ‘달콤한 피’에 첫눈에 반해 이성적으로 끌렸고, 자신이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숨긴 채 민훈이와의 우정을 이어왔던 것.
형우가 뱀파이어였다는 충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연달아 이어지는 뱀파이어 형우의 고백에 민훈은 더더욱 당황한다.
오디오코믹스는 우리 웹사이트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모든 프로그램이나 기술적 장치를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게시일 2017년 3월 1일]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ㆍ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ㆍ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성인 콘텐츠
[19세 이상] 나이제한 상품입니다.
이 콘텐츠는 19세 미만 청소년이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스포일러가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