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업계의 카리스마 최수현.
그는 어느 날 애인으로부터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당한다.
어제까지 잘만 지내던 애인이 갑자기 짐을 싸서 나가며 던진 그 한마디.
“너랑 하면 졸려.”
여태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잘난 줄 알고 살아온 남자 최수현.
자존심에 상처를 입은 그는 그 충격으로 임포가 되어버린다.
아무리 애를 써도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수현의 똘똘이(...)
결국 수현은 포지션 체인지를 꾀하게 되고, 자신의 취향에 꼭 맞는 남자를 찾기 위해 이 회사, 저 회사를 철새처럼 옮겨 다닌다.
그러나 184cm의 그를 깔아줄 남자가 쉽게 나타날 리 없고,
지칠 대로 지친 수현이 일곱 번째로 찾아간 회사는 사장이 야쿠자라는 흉흉한 소문이 나돌고 있는 (주) 이모텝이었다.
얼굴도 안 보여주는 야쿠자 사장 밑에서 죽도록 일만 한 수현.
그는 계약기간이 끝나자마자 재계약을 요구하는 전무에게 “이 회사에는 취향의 남자가 하나도 없다.” 라는 이유를 내던지고 발걸음도 당당하게 회사를 떠나려 한다.
그러나 바로 그 순간, 190cm에 육박하는 장신의 키에 인물마저 훌륭한 한 청년이 사무실의 문을 열고 들어왔으니, 다음 주부터 수습으로 일하게 된 서문태희 군이라고 한다.
그에게 한눈에 반한 수현은 그 자리에서 “저, 재계약 하겠습니다!”를 외치는데....
오디오코믹스는 우리 웹사이트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모든 프로그램이나 기술적 장치를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게시일 2017년 3월 1일]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ㆍ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ㆍ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성인 콘텐츠
[19세 이상] 나이제한 상품입니다.
이 콘텐츠는 19세 미만 청소년이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스포일러가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