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눈물나는 2년의 임포기간 끝에 마침내!
꽃같은 연하의 애인을 얻게 된 업계의 아이돌 최수현 실장님.
매달리다시피 해 그 애인과 동거를 하게 된 것 까지는 좋은데,
아뿔싸. 지나친 밤생활로 인해 현장에서 졸다가 장식용 수석에 부딪쳐 발가락이 부러지는 사고가 발생하고 만다.
쓸데없이 성실한 남자 서문태희는 수현에게 보약을 안기며 체력과 몸무게가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밤행사는 없다고 엄포를 놓는다.
안 그래도 힘든 남자 최수현에게 떨어진 올해의 마지막 일거리는 신년 산업박람회에 참가하는 대기업의 부스를 설계하는 일.
그런데 이게 웬일이람.
프로젝트의 담당자로 나온 상대 기업의 마케팅부 과장이 수현의 누나 수경이 아닌가.
지금까지 한번도 자신의 애인에게 좋은 소릴 한 적이 없는 누나에게 차마 태희에 대해 말할 수 없었던 수현은 너 지금 애인있냐고 묻는 그녀의 질문에 조용히 고개를 젓고 만다.
그러자 누님은 기다렸다는 듯 남자를 소개시켜주는데...!
오디오코믹스는 우리 웹사이트 회원의 이메일 주소가 무단으로 수집되는 모든 프로그램이나 기술적 장치를 거부합니다.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길 바랍니다.[게시일 2017년 3월 1일]
제50조의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 등 금지)
누구든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자 또는 관리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 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주소를 판매ㆍ유통하여서는 아니된다.
누구든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ㆍ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 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
성인 콘텐츠
[19세 이상] 나이제한 상품입니다.
이 콘텐츠는 19세 미만 청소년이 이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성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스포일러가 있는 댓글입니다.